prelude
you know sometimes in life things just ain't meant to be
verified
  • name
    ludus
  • tag
    I go round and around like a merry-go
  • code
    **** 06♡6 **** x707
  • HC
    37.5%
  • SOS
    24.1%
  • DH
    66%
  • prelude
    78.25%

    전에 엔시티드림 컴백합니다 많관부

     

     

     

    대략 1년동안 한 게... 뭐 있지?

    덕질밖에 없네요 그래서 쓸 것도 없음

     

    작년은 정말 일년 내내 해찬이 하다가 끝났는데 올해도 해찬이를 일곱달동안...

    하고 있는 걸 보면 참 신기하내요...

     

     

    그리고 올 초에 잠깐 sm이 소란스럽고 (ㅅㅂ) 그게 한달(ㅅㅂ)인가 반복이 되다보니(ㅅㅂ) 동태눈이 겹치고 그러다가 엠넷에서 드디어 이것이 한다고 해서 서바충 dna가 발현해버렸고... 가볍게 보면서 응원했던 친구가 데뷔를 해서 나름 기분이 좋습니다 오만 억까를 다 당하고 욕먹는 게 너무 슬펏음...

     

    근데 컨평이었나 이게 사실 제 취향인 노래는 세마넴보단

     

    이쪽입니다 서바이벌은 무조건... 어두운 게 좋더라고요? 쎈 컨셉도 좋? 고? 무엇보다 메보가 안정적인 회택군이었어요 (제일 큰 이유입니다)

    다른 곡들은 피디가 미쳤나 싶었던 곡 두 개랑 알앤비팝은 제 취향이 아니라... 모르겟네요 그나마 슈퍼차저까진 ㄱㅊ앗던... 근데 이제 이거 안무가 미쳤나? 싶었어요

     

     

     

    다시 엔시티 얘기

     

     

    루**를 시작으로 드디어 그룹을 정비하는구나! 했는데 ** 잠깐 현타와서 속세랑 단절을 하고 살까 했는데 그러진 못했습니다 살다살다 탈퇴랑 단콘 공지를 같이 올리는 새끼들은 처음 본 ㅋㅋ 애기들이 새그룹으로 얼른 데뷔했음 좋겠어요 기다리고 잇스비다... 성찬아 타로얌 보고싶군아...

     

     

    살면서 한번도 할 예정에 없던 미공포 총대도 하게되었어요

    그것도 국내가 아니라 해외 미공포로 말이죠

     

    ...분철을 하길 잘햇다고 생각을 하긴해요 일단... 해찬이 얼빡 좋아해서 B만 얻겠다고 분철을 했는데 (심지어 이미 타놓고 까먹어서 다시 분철을 열엇음 내가 미친건지) 세계관 영상을 보니까 수트(...)여서 또 스불재를 ㅎ... ㅎㅎ; 포카는 종이인데 전 종이의 노예니까 괜찮아요 울 애기가 예쁘게 나오면 ㄱㅊ을듯 

     

    뭐... 이거 외에도 무모샵 B버전이랑 (재민이 예뻐서 재민이도 같이 탓음) 뮤직플랜트도 샀고... 위드뮤도... 인터아시아도... 스타리버는 어쩌다보니 두장이 됐고 abc를 다 탔네요 내가 어쩌다 이렇게 됐지

     

    스미니도 하나 샀고 포토북도 공구 특전 받겟다고 사고 그랫더니 통장이 반이 쓸려나갔더라고요 ? ? ? 

    괜찮아요 그래도 행복합니다............